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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상 수 세트 보너스
2 10%
3 15.26%
4 19.54%
5 23.29%
6 26.69%
7 29.83%
8 32.77%
9 35.55%
10 38.19%
11 40.73%
12 43.17%
13 45.52%
14 47.80%
15 50.01%

소숫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한 값입니다.

실험 결과 매번 자세한 소수점 수치는 다르게 나왔으나 소수점 넷째 자리에서 반올림한 결과는 같게 나왔습니다.

(ex. 의상 13개를 입혔을 때 계산 결과가 45.52034165…, 45.52015515…, 45.51970534…, 45.51989359… 등으로 나옴.)

그냥 위 수치에서 소숫점 아래 반올림한 값이 점수로 나오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보다시피 의상 한 세트를 입혀두고 추가로 옷을 입히는데 다른 종류 의상 하나가 점수가 더 높은 것 같을 때, 그걸 대신 입혀서 전체 점수의 2, 3% 이상 오를 것 같지 않으면 안 바꾸는 게 낫습니다.

 

*세트 보너스란?

같은 세트의 의상을 여럿 입혔을 때 받을 수 있는 보너스입니다. 가장 많이 입은 세트의 의상 수를 기준으로 (속성 합산 점수)×(위의 기준에 따른 %)만큼의 점수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앨리스 스킬 보너스는 세트 보너스가 적용된 후의 스코어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참고로 스테이지 클리어 여부를 알려주는 분홍 구슬은 앨리스 스킬 보너스가 적용되지 않았을 때를 기준으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A세트의 복장을 6개 입고 있고 그 외 세트의 의상은 그 이하 개수만 입고 있다면

(모든 의상의 합산 점수)+(모든 의상의 합산 점수×26.69%)+(세트 보너스 포함해서 계산한 앨리스 스킬 보너스 점수)=최종 점수

가 됩니다.

더 편히 적으면 (의상 점수)×(1.2669)+(세트 보너스 포함 기준 앨리스 스킬 보너스 점수)=최종 점수

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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